HOME >상담 신청

상담 안내

상담 문의 및 예약 안내

모든 상담은 사전 예약을 원칙으로 하며 온라인 상담신청서를 작성 하시면 됩니다

상담 방법

영상, 전화, 문자으로 상담 합니다. 영상 상담의 경우, 원하시면 화면을 끄고 음성으로만 상담이 가능합니다.

상담 신청 진행 순서

1. 상담신청서를 클릭합니다.
2. 상담 신청에 필요한 질문에 답을 합니다.
3. 상담 신청을 완료하시면 매칭된 상담사가 연락을 드려서 시간을 정합니다.
4. 이메일로 상담 회기 정보(상담 날짜와 시간, Zoom 상담실 정보, 상담료 지불 링크 등)를 받으시게 됩니다.
5. 상담 회기 전에, 상담료 지불 링크 또는 본인의 회원 화면 또는 홈화면 상단 [지불하기]에서 상담료를 결제합니다.
6. 영상 또는 전화 또는 문자로 상담을 시작합니다.

상담료 안내

1. BBCC에서 진행되는 모든 상담은 원칙적으로 유료상담입니다.
2. BBCC는 내담자들이 좀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기타 상담센터에서 부과하는 상담료보다 훨씬 저렴한 상담료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상담료는 개인 상담(영상, 전화, 문자)은 회기(50분)당 $60이며, 서포트 그룹은 $50입니다.
4. 상담료는 선불을 원칙으로 하며, 회기별로 지불하거나 예상되는 총 회기의 상담료 총액을 전액 또는 반씩 나누어 지불할 수 있습니다.
5.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계신 분, 개척교회 목회자, 신학생, 선교사, 탈북자 등 경제적 상황에 따라 상담료 일부를 도움 받을 수 있습니다(문의: bbcc4blessing@gmail.com).

상담 종류의 예시

01. 개인상담

기독교적인 가치와 세계관을 바탕으로 둔 상담사와의 만남은 ‘상처와 고통’으로 씨름하는 내담자를 정서적으로 돕고 하나님의 형상을 닮아가는 온전한 인격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을 드립니다. 상담사와 1:1 상담으로 편하게 대화하며 호소문제나 문제증상을 이해하며 해결해 나감으로 삶의 질이 높아지도록 도울 것입니다.

 

02. 부부상담/가족상담

개인의 고통이나 갈등은 많은 경우에 개인과 밀접한 관계를 맺는 가족들간의 상호적인 역동성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부부나 가족구성원들이 함께 상담을 받음으로써 가족시스템의 구조적인 변화와 건강한 의사소통을 통한 관계의 회복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03. 아동, 청소년상담 /중년상담/노년상담

인간은 출생으로부터 죽음에 이르면서 각각의 발달단계를 거칠 때마다 위기를 경험합니다. 발달단계와 생애 주기를 고려한 전문적인 상담을 받음으로써 문제 위기 앞에 적극적인 대처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04. 신앙상담/성장상담

신앙상담은 삶의 특별한 문제나 고통은 없지만, 예수그리스도의 복음의 빛 아래에서 자신을 알아가고 심리적으로 그리고 영적으로 성장하기를 원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05. 중독상담

알코올, 약물, 게임, 성, 도박 등 자신의 중독 문제를 해결하여 더 행복해지기를 바라는 사람을 대상으로 중독에서 자유하여 의미있는 삶으로의 회복으로 도움을 줄 것입니다.

 

06. 서포트 그룹

서포트 그룹은 치유와 변화에 필요한 정서적 지지를 받는 작은 그룹의 모임입니다. 저희 센터는 개인 상담을 받을 시 서포트 그룹에 참여하는 것을 권장합니다.